㈜한화 건설부문은 수처리 및 항만, 자원순환, 도로, 철도 및 교량, 부지조성에 이르기까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인프라 건설을 통해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의 인프라 사업은 자연의 터전에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고 힘을 불어넣습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수처리 종합 솔루션과 자원순환
㈜한화 건설부문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대규모 환경사업을 추진해오며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수처리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 환경부 신기술 인증을 필두로 고도처리기술을 자체 개발 및 적용하는 등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수자원을 위한 항만 조성과 하천 관리, 폐기물을 재자원화하는 자원순환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인류가 당면한 다양한 환경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타 기업과의 차별화를 추구해 나갈 것입니다.
국가 발전과 번영을 위한
도로, 교량, 철도
㈜한화 건설부문은 1967년 창립 이래 수 많은 공공 SOC(사회간접자본) 사업에 참여하여 국토의 균형 개발과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이 건설한 각종 도로와 고속도로, 교량과 철도가 전국을 빈틈없이 연결하며 이동시간은 단축되고 국가 경쟁력은 높아집니다.
국가의 대동맥인 경부고속도로 확장공사, 제3경인고속도로와 평택-시흥간 고속도로 개통, 미래를 여는 신분당선 지하철과 무인운전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김포 도시철도, 신림선 경전철까지 ㈜한화 건설부문의 열정이 만들어갑니다.
국토에 힘을 불어넣는
부지개발
㈜한화 건설부문은 자연의 터전에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고 힘을 불어넣는 대한민국 국토개발에 핵심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인천 에코메트로(소래논현지구) 도시개발, 대덕테크노밸리(DTV) 및 용인테크노밸리 개발, 행정중심복합도시 부지조성 등 도시의 기반을 창조하여 산업 및 주거문화 발전을 이끌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부지의 효율적 개발을 통해 도시 발전의 디딤돌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