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한화 건설부문의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새로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삶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

포레나 노원

아파트 주요실적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한화 건설부문이 건설하는 주거상품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완성됩니다. 이를 위해 ㈜한화 건설부문은 경쟁력 있는 입지 선정, 특화 설계, 시공 및 품질관리,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한화포레나의 브랜드 가치를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한화 건설부문은 고객만족이란 회사경영의 고유 가치 아래 모든 현장에서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을 유지하고 입주 이후에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한화 건설부문은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 선제적으로 하자를 예방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준공 후 A/S(After Service) 뿐만 아니라 준공 전 B/S(Before Service)를 강화하고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한 주부 점검단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광교를 대표하는 최고의 마스터피스

포레나 광교

주상복합 주요실적

㈜한화 건설부문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FORENA)

㈜한화 건설부문은 2019년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FORENA)를 새롭게 런칭하고 주거문화의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아파트 출입구부터 건물 외벽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게 적용되는 ‘포레나 익스테리어(외관) 디자인’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독창적인 가치와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또한 기존 홈네트워크 시스템에서 한층 진화된 첨단 인공지능(AI) 기술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도입하는 등 미래 주거문화를 실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한발 앞서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12조원 규모 해외 신도시 수출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도시개발 주요실적

한국형 신도시 해외 수출,
도시개발사업 전문가

㈜한화 건설부문이 이라크에 건설 중인 10만 가구 규모의 ‘비스마야 신도시’는 한국형 신도시를 해외에 그대로 접목시킨 계획 도시입니다.

도시 설계부터 자재 조달,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화 건설부문이 담당하는 Design – Build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단순 주택 뿐 아니라 도로, 전기 등의 인프라, 학교와 병원, 정수장 등의 공공시설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국내에서도 인천 에코메트로(소래논현 도시개발), 대덕 테크노밸리(DTV) 개발사업 등 유수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글로벌 도시개발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