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사업은 다공종 고급기술을 집약하여 자원 및 에너지 인프라를 건설하는 고부가가치 사업입니다. ㈜한화/건설은 국내외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Global EPC Contractor로 성장해 왔으며 중동 및 북아프리카, 동남아지역을 중심으로 세계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플랜트 사업으로 축적된
고도의 엔지니어링 기술
한화그룹은 오랫동안 한화솔루션, 한화종합화학, 한화토탈, 여천NCC 등의 그룹사를 통해 대한민국 석유화학 사업을 대표해 왔으며, ㈜한화/건설 역시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도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공 역량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또한 ㈜한화/건설은 세계 시장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알제리 등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석유화학, 정유, 가스 로 대표되는 화공플랜트 분야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화/건설은 플랜트 사업분야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신규시장 개척 및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어둠에서 세상을 밝히는 글로벌 선도 기업
㈜한화/건설은 축적된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공 능력, 완벽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발전플랜트 분야의 Global EPC Contractor로 발전해 왔습니다.
영흥,태안의 화력발전소와 광명,여수 등지의 열병합발전소 등 다양한 국내사업을 비롯해 사우디 Marafiq 5&6, Yanbu2 화력발전소 등 대규모 해외 발전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부생수소 연료전지 발전소를 서산시 대산산업단지에 준공, 청정에너지 분야에서 기술적으로 또 한번의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한화/건설은 원자력 분야에서도 신고리 원자력발전소 5,6호기 건설 등을 수행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고효율 친환경 발전 기술 개발로 더 빠르고 넓게 세상에 청정한 빛을 밝히겠습니다.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반을 둔
친환경 미래 기업
㈜한화/건설은 산업/환경 플랜트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합니다.
㈜한화/건설은 친환경 태양광 셀을 제조하는 한화큐셀 진천 공장 등 첨단 산업플랜트를 다수 건설해 왔으며, 울산 자원 회수시설, 수원 재활용 기반시설, 원주 폐기물종합처리단지 등 폐기물에너지시설, 소각시설, 리사이클링센터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그 동안 쌓아온 역량과 더불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고객 친화적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