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플랜트사업은 다공종 고급기술을 집약하여 자원 및 에너지 인프라를 건설하는 고부가가치 사업입니다. 한화건설은 국내외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Global EPC Contractor로 성장해 왔으며 중동 및 북아프리카, 동남아지역을 중심으로 세계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산 화공플랜트

사우디 Umm Wu'al 인산 플랜트 Project (PAP)

화공플랜트 주요실적

글로벌 플랜트 사업으로 축적된
고도의 엔지니어링 기술

한화그룹은 오랫동안 한화솔루션, 한화종합화학, 한화토탈, 여천NCC 등의 그룹사를 통해 대한민국 석유화학 사업을 대표해 왔으며, 한화건설 역시 다양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도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공 역량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또한 한화건설은 세계 시장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알제리 등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석유화학, 정유, 가스 로 대표되는 화공플랜트 분야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화건설은 플랜트 사업분야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신규시장 개척 및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세상을 밝혀주는 대규모 스팀 터빈

사우디 Marafiq 5&6 화력발전소

발전플랜트 주요실적

어둠에서 세상을 밝히는 글로벌 선도 기업

한화건설은 축적된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공 능력, 완벽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발전플랜트 분야의 Global EPC Contractor로 발전해 왔습니다.

영흥,태안의 화력발전소와 광명,여수 등지의 열병합발전소 등 다양한 국내사업을 비롯해 사우디 Marafiq 5&6, Yanbu2 화력발전소 등 대규모 해외 발전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부생수소 연료전지 발전소를 서산시 대산산업단지에 준공, 청정에너지 분야에서 기술적으로 또 한번의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한화건설은 원자력 분야에서도 신고리 원자력발전소 5,6호기 건설 등을 수행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고효율 친환경 발전 기술 개발로 더 빠르고 넓게 세상에 청정한 빛을 밝히겠습니다.

지속가능한 미래, 태양광

한화큐셀 태양광 진천공장 (S-One) 증설

산업/환경플랜트 주요실적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반을 둔
친환경 미래 기업

한화건설은 산업/환경 플랜트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준비합니다.

한화건설은 친환경 태양광 셀을 제조하는 한화큐셀 진천 공장 등 첨단 산업플랜트를 다수 건설해 왔으며, 울산 자원 회수시설, 수원 재활용 기반시설, 원주 폐기물종합처리단지 등 폐기물에너지시설, 소각시설, 리사이클링센터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그 동안 쌓아온 역량과 더불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고객 친화적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